혹시 컴터 할때 모니터암처럼 도움되는 보조도구 있을까요?
평소에 쓰던 것중에 추천해줄만한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미스터트롯 지난 방송에 대한 요약은 잠시 미루고 불타는 트롯맨 5~6회 리뷰를 하겠습니다.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연출 미등록 출연 도경완,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신봉선, 홍진영, 유빈, 조정민 방송 2022, MBN 근데 미리 언급을 해야 할 게 있습니다.
솔직히 팝페라 가수지 트롯 주류가 아니라 신명근이 '불타는 트롯맨' 우승할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하지만!불타는 트롯맨 결승투표 하려고 합니다. 본선3차 '불타는 디너쇼' 팀 메들리 무대 '애모'에서 보여준 감성 트롯 때문!
솔직히 '나의 영토'와 '남자 대 남자'는 노래를 잘 불렀기 때문에 퍼포먼스가 돋보인 건데 퍼포먼스 때문에 가창력이 묻힌 경향이 없잖아 있었습니다. 본선 2차 1:1 라이벌 지목전으로 34팀 중 17팀만 생존했고 상금은 5억원을 돌파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합시다. 손태진, 민수현, 남승민, 에녹, 이수호, 장동열, 강훈, 전종혁 확실히 탈락하기 아까운 멤버도 있었고 무대는 아쉬웠지만 스타성이 돋보인 추합자도 있었습니다.
본선3차 '불타는 디너쇼' 팀 메들리도 뽕형제(황영웅, 민수현, 춘길, 정다한, 신명근) 이어 녹이는 민수네(박민수, 에녹, 김정민, 강훈, 최윤하) 무대 잠깐 보여줬는데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황영웅은 17일 방영된 MBN '불타는 트롯맨' 5회 방송 도입부에서 소개된 결과 발표에서 경쟁자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헀다. 불타는 트롯맨 온라인투표
할 때가 왔습니다. 이어서 올라온 7조의 공훈은 목소리가 트여있다는 극찬을 받으며 올인을 받아내 본선 직행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나온 무대들 중 김중연을 두 손가락 안에 뽑을 수 있지 않았나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초반부터 본선 직행자가 2명이나 나오다니 역시 MBN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의 실력이 참 대단하죠!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소개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 대표단 역시 안율의 중저음 목소리가 안정적이었으며 음정까지 정확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서천의 아들 박민수와 진또배기 원곡자 이성우의 아들 이승환이 올인을 받으며 기분 좋게 스타트를 끊었지만, 이어서 올라온 장동열, 김정민, 박재원, 이수호가 윤명선 작곡가의 까다로운 심사에 가로막히고 말았는데요.불타는 트롯맨 결승투표 시간 입니다. 리틀 임영웅 안율부터 춤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김중연,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가진 황영웅까지 놀라운 실력을 가진 참가자가 많이 등장해서 귀와 눈이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데스 매치 패배팀인 전국구보이즈, 트롯남친, 트롯본색, 오복성, 삼인용, 86타이거즈는 팀 데스매치 패자부활전인 ‘구원자전’에 나섰다.미스터트롯2 투표
방식은 "1등 밀어내기" 국민대표단 200명의 투표로 결정, 200점 만점 중 얼마나 많은 표를 득표하냐가 관건이다. 첫무대는 전국보이즈 구원자로 홍성원은 자신의 필살기로 점찍어둔 김용임의 "훨훨훨"을 불렀다, 141점을 받았다.
공동 1위 전국보이즈와 트롯본색은 재투표를 했고, 트롯 본색이 본선 2차에 극적으로 진출했다. 한강의 무대를 본 조항조는 “이 무대는 사실 평가를 받을 가수들이 아니다”며 울컥해 하며 “한강·신성·최현상·최성 씨는 현역 가수인데 새로운 새싹들과 경재을 한다는 건 너무 힘든 거다.불타는 트롯맨 국민투표
한강의 무대는 같은 팀 트롯본색 신성을 크게 울렸다.
본선 1차 종료 후 누적상금은 4억6천7백6십1만 원‘본선 1차 TOP3’ 1위 에녹 2휘 황영웅 3위 민수현 2차전 대결 방식 "1 대 1 라이벌전"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 점수의 합으로 승패가 갈린다.
개띠클럽 황영웅은 민수현을 지목했다.
본선1차전 TOP 2위가 3위를 지목, 민수현은 앉은 자리에서 날벼락이었다.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 1차 예선 무대와 어제 공개된 대국민 투표 결과를 통해 미스터트롯2 TOP7 혹은 우승자를 예측해 보려 한다.
지난 1차 예선에서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는 좀 대충 보다가 이분은 그냥 첫구절 듣자마자 바로 집중해 봤다.
내 개인적으로 이분을 우승 후보로 보고 있고, 나머지 또 유력한 후보로 어제 대국민 투표 순위에 들어간 박서진, 황민호, 박지현, 김용필을 꼽고 싶다.불타는 트롯맨 문자투표 하는 방법은 저기서 가운데 눈같이 생긴거 눌러주면 요 왼쪽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위를 보면 카카오TV 라고 있다.
거기서 아래 보이는 미스터트롯2 눌러주면 된다.
앞서 말했듯이 지금은 최우진, 김용필, 박지현, 박서진, 박성온, 황민호 이 여섯명 중에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이후 다른 무대를 찾아보니 모든 노래를 다 너무 전통으로 부른다는 것이었다.
그렇기에 준결승까지만 진출한다면 무난히 우승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투표 순위에는 못 들었지만 최우진과 마찬가지로 내 개인적으로 강력한 우승후보라 생각하는 미스터트롯2 박성온이다.
이번 장르별 팀미션에서는 돋보이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박성온만이 유독 반짝였다.
개인적으로는 위에 보이는 아미새 최우진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면 좋겠지만, 어제 대국민 투표 결과를 보니 쉽지 않은 일이다.
먼발치에서 누워서 컴터쓸때 유용하게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