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zdnet.co.kr/news_view.asp?article_id=20180415093324#imadnews
벌써 이정도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놀라고,
이렇게 광범위하게 적용함에도 아무런 논란이 없다는 점에서 놀라게 됩니다.
영화 마이너리포트에서 보던 미래사회가 다가와 있음을 실감하게 되네요
중국이 자체 CPU를 만들고 있지 않던가요?
한국은 삼성인가가 PC용 CPU를 시도 했다가 실패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형 CPU 코어 사업 중단?
http://www.etnews.com/20170814000461
중국 CPU 개발과 관련된 기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4/21/2017042100435.html
http://www.bodnara.co.kr/bbs/article.html?num=136047
https://gigglehd.com/gg/hard/1978467
이 부분은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 부분 중의 가장 으뜸되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우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경쟁력 확보가 걱정됩니다.
대한민국의 CPU 세계 제패를 응원합니다.
지금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하겠지만, 제발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행복한펭귄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그런 핵심적인 기술에 대한 투자가 필요한데 아직 국가적 인식이 부족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미래를 보고 장기적인 집중적인 투자와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한민국은 저력있는 나라이고 국민들이 저력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픈 소스 물결이 대중들에게도 영향을 끼쳐서 기술 문화 운동으로 확산되어서 사회적 문화 수준이 높아지고 기술적 혜택이 더욱 강화되길 기대합니다.
이제 막 기적적으로 선진국이 되었는데 실제적으로 질적인 선진국이 될 수 있도록 최강파워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실제적인 평화 국가가 될 수 있도록 통일 한국와 기술 메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기술의 발전이 참으로 무섭군요.
영화 속에서 나오던 것들이 실제로 지금 벌어지고 있네요.
좋은 용도로 잘 사용하면 괜찮겠지만, 나쁜 용도로 사용되면 이것이 일으킬 사회적 파장이 참으로 걱정됩니다.
미래는 밝지만도 암울하지만도 아니한 것 같습니다.
참으로 사람의 마음 상태가 정말로 중요한 시대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사람의 마음들이 악한 경향이 있어서 선하게 사용되기 보다는 엉뚱하게 많이 사용되어서 좋지 못한 사회적 악의를 일으키는 경우가 너무 많으니 참으로 답답합니다.
해킹이 크래킹이 되는 사회이다보니, 정말 무서운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달이 마냥 좋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