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일 대표, “앞으로도 고객사의 정보자산 보안을 강화하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
[보안뉴스 이상우 기자] 누리아이티(대표이사 이종일, http://www.nurit.co.kr)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보안솔루션(SECaaS) 공급 Pool 등록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됐다.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솔루션 도입 지원’사업은 ICT 중소기업 맞춤형 정보보호 컨설팅 및 솔루션 지원을 통해 실효성 높은 정보보호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 ICT 영세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도입을 지원해 정보보호 기초 역량 확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미지=누리아이티]
암호·인증 분야에서 ‘2021 보안솔루션 공급 Pool 등록 솔루션’으로 지정된 ‘BaroPAM’은 정보자산의 다양한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2차 인증을 지원하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정보자산 접근제어 인증 솔루션이다. 기업 내 정보자산의 다양한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에 누구나 손쉽게 인증 모듈을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빠른 인증속도와 강한 보안성이 특징이다. 또한, 솔루션을 도입할 때 별도의 인증서버나 DB 등의 추가 도입 역시 필요 없다.
누리아이티 이종일 대표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으로 정보자산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하는 ICT 중소영세기업은 ‘BaroPAM’ 도입 시에 구축비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사의 정보자산 보안을 강화하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우 기자(boan@boa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