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을 올려봅니다. 리눅스를 기반으로 하는 키오스크에 대해 탐구중인 대학생입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by 냠냠 posted Oct 06,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용인 K대학교 기계공학과 학생입니다.

현재 기초공학설계라는 과목에서 키오스크의 편의성을 확대를 중심으로 개선해나가야 하는 부분들을 탐구 중에 있습니다.

리눅스를 기반으로 하는 OS를 조사하다가 이 사이트에 들어온 후 직접 질문을 올려봅니다.

 

제가 조사한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윈도우10 보다 벤치마크 점수가 조금 더 높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윈도우10이 iot인지 그냥 윈도우10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2. 윈도우 10이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보다 보안 업데이트가 빠르다는 점입니다.

3. 윈도우 10은 사용하다보면 느려지는데 리눅스는 그렇지 않다는 점입니다.

4. 오픈 소스이기에 범용성이 더 높다는 점도 포함입니다. 

제가 조사한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혹시 제가 틀렸거나 또 다른 장점들이 있습니까?

 

현재 LG와 삼성 같은 경우 각각 웹OS와 원유아이를 기반으로 합니다. 두개 모두 리눅스 기반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다른 중소기업 키오스크에서는 이용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현재 안드로이드 또는 윈도우10 iot를 기반으로 사용 또는 판매 중에 있습니다.

하모니카 OS와 같은 리눅스 기반 운영체제를 위와 같은 OS에서 실행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안된다면 키오스크를 깡통으로 사서 OS를 설치해야하는데 현재 깡통으로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리눅스 기반 OS를 설치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조사한 자료는 아시다시피 모두 과제에 쓰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탐구 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인, 어린이, 장애인, 처음 써보는 사람,  키오스크의 속도에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데에 불편함을 최소화 하며

개선시키는 방향으로 탐구 중입니다.

공학도로서 인류에게 편안하고 친화적인 사물을 설계 및 개발하는 것에 책임을 느낍니다. 

그리고, 제가 조사하는 정보에 있어 오류는 굉장히 치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진심으로 키오스크에 대한 탐구를 진행중입니다.

인류를 위한 발전에 기여해주십시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